[근로 소득] 건설업 안전관리자/건설업 안전관리자 (본업)

건설업 안전관리자 일상과 습관의 중요성(일, 운동, 독서)

시간 확보러 2023. 11. 26. 21:02
728x90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는 안전관리자이다..

 

누구나 이런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돈만 여유로우면 건설업에 종사하지 않을 텐데..."

나도 자주 이런 생각을 한다.

 

생각을 이루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

목표를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반복되는 일상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아래와 같이 나의 일상을 큰 카테고리로 정리해 보았다.

 

일상 : 일, 운동, 독서

일상은 크게 3가지로 정리한다.

아침에 기상 후, 출근하여 일을 하고

퇴근 후, 운동 또는 독서를 실시한다. 끝!!

 

그리고 시간이 남을 경우 Input과 Output을 하려고 한다.

Input은 기술사 공부이다.

내가 기술사 공부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무엇인가 알아 가는 것을 좋아하고,

남을 알려주는 것을 좋아하고,

자격증이 희소성이 있고,

자격수당을 주고,

무엇보다 콘텐츠가 풍부해진다.

 

그리고 Output는 블로그 운영이다.

기술사 공부하면서 알게된 점, 건설업에 종사하면서 느낀점 등

 

마지막으로 투자는 시간투자를 하려고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폐가치가 하락하면서 나의 자산을 지킬 수 있는 방향이다.

그래서 배당주와 부동산이다.

 

결국 정리하자면,

일상(일, 운동, 독서)에 집중하면서

틈틈히 Input과 Output을 실천하는 것이다. (차별화)

이때 투자는 내가 별도로 하는 것이 아닌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이다.

 

 

728x90